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펜션, 호텔

[강원도펜션] 강원도 휘닉스평창 스키장주변 메이페어나르샤 펜션 방문기

by 허니르만 2023. 2. 16.
728x90
SMALL

강원도 휘닉스평창 스키장 및 메이페어나르샤 펜션 

안녕하세요. 허니르만입니다. 오늘은 휘닉스 평창 스키장 근처 "메이페어나르샤 펜션" 방문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방문하게 된 계기는 지인과 함께한 여행이었어서 원래 휘닉스 평창 한화리조트를 예약했지만 방 2개를 예약한 줄 알았습니다. 서로가 의사소통 문제가 있었어서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했던 저는 따로 나가서 펜션을 예약하였습니다. 휘닉스 평창 한화리조트는 방이 2개이나 샤워를 할 수 있는 공간이 한 개이고 방 내부도 밖에서 보이는 문 형태라서 여자친구가 불편해할까 봐 저녁까지만 같이 놀기로 하였습니다.
펜션은 여자친구와 상의하여서 다음과 같이 결정하였습니다.

  1. 휘닉스평창 한화리조트 및 스키장에서 가까운 곳(10분 이내)
  2. 후기가 깨끗한 방명록 (머리카락이 한 톨도 발견되지 않았다는 펜션 발견)

 

메이페어 나르샤 펜션

그래서 선택하고 방문했던 곳이 메이페어 나르샤 펜션입니다. 스키장 성수기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메이페어 나르샤 펜션은 가성비 또한 좋았습니다. 급하게 구한 것 치고는 여자친구와 "만족만족" 했습니다.

주변을 보면 펜션이 모여있는 곳이라서 주변 인프라시설들이 괜찮게 되어 있습니다. 가는 길목에 휘닉스평창 스키장 기숙사도 있어서 필요한 물품들을 구입하는데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지도를 확인해 보시면 스키장과도 멀리 떨어져 있지도 않았고 태기산 CC를 가운데 두고 멀지 않아 보입니다. 휘닉스평창 스키장에서 약 8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이페어나르샤 펜션으로 가는 길은 거리상으로 가깝지만 꼬불꼬불 산으로 들어가는 도로였고 오르막이 있는 길이었습니다. 눈이 와서 얼지 않았다면 가는 데는 큰 지장은 없을 것 같습니다. 휘닉스파크 한화리조트에서 친구들과 놀고 체크인을 하고 메이페어나르샤 펜션을 방문해서 체크인을 진행했습니다. 2층 202호를 배정받았습니다.

펜션 방문 후기

메이페어나르샤 펜션 부엌
메이페어나르샤 펜션 화장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액자와 신발장이 있고 들어가면 바로 왼편에 부엌과 화장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침실과 테라스도 있는데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그냥 산속입니다. 부엌에는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주방기구, 식기류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에는 샴푸린스, 치약 등 기본적인 것들이 구비 외어 있습니다.

메이페어나르샤 펜션 침실

밖에서 본 펜션 모습은 통나무 펜션이고 내부 인테리어는 엔틱 한 느낌의 나무로 구성된 인테리어입니다. 커튼은 암막이 잘 이루어져 편히 쉴 수 있게끔 되어 있었고 내부 천장이 높기 때문에 답답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메이페어나르샤 펜션 테라스


야외 테라스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있습니다. 날이 밝으면 커피 한잔 가져와서 외부를 바라보면서 여유를 느끼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메이페어 나르샤 아쉬운 점

메이페어나르샤펜션 싱크대
부엌 의자

메이페어나르샤 펜션은 내돈내산이기 때문에 아쉬웠던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부엌이 아쉬웠습니다. 펜션이라 요리를 해 먹을 수 있는 장소인데 설거지 통이 청결하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예민하지 않아 그냥 사용했지만 약간 아쉬움이 남는 곳이었습니다.

다음날 아침식사

다음날 아침은 설거지를 안 해도 되는 빵과 라면으로 해결했습니다. 집에서 가져온 토스트기를 사용해서 빵을 굽고 위에 딸기잼을 발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렇게 휘닉스평창 스키장 여행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지금까지 휘닉스평창 스키장 메이페어 나르샤 펜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휘닉스평창 스키장을 방문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