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연습, 라운딩

[⛳️ 쇼골프 가양점] 쇼골프 연습장 /인도어 연습장 /야외스크린/어프로치 연습/숏게임 연습

by 허니르만 2022. 11. 29.
728x90
SMALL

쇼골프 가양점 인도여 연습장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허니르만 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리뉴얼 오픈한 쇼 골프 가양점을 다녀왔습니다. 한 달 만에 연습장을 찾았는데 점점 추워지는 게 느껴져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쇼골프 가양점 연습장 정보

쇼골프 시그니쳐벽 그라피티
프로님들 프로필

입구에 쇼골프 가양점의 프로님들의 프로필이 있어요.

추운 겨울 시즌 동안에 스윙 교정하려고 레슨 받을 때 좋을 것 같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프런트 데스크 옆쪽에 레슨 상담 코너가 따로 있으니 상담받아보세요.

 

안내데스크

입구에는 키오스크로 타석 예약이 가능해요ㅎㅎ쇼 골프는 여성 우대가 좋은 거 아시죠?🥰 주중 여성고객 일일 타석 만원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저는 남자라서 이벤트 참여는 불가…😡😤

타석 예약 키오스크
이벤트 (여성전용)
입구 전경

  • ⛳️ 쇼골프 가양점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401 (구) 강서자이 스포츠센터 번호:02-2638-5555

  • 이용시간


인도어 타석 6:00-23:00

실내스크린 6:00-22:00 야외 스크린 6:00-22:00

출처 : 쇼골프 가양점 홈페이지

층별 안내

타석은 1,2,3층까지 있습니다. 타석은 1번부터 44번까지 있고 4층에는 야외 스크린이 자리하고 있네요

주차는 메인 프론트 데스크에서 3시간까지 무료로 등록할 수 있어요👏👍😀


쇼 골프는 김포점/여의도점/가양점 이렇게 세 곳에 있는데요. 13개월 동안 모든 지점을 이용할 수 있는 통합 회원권을 판매 중이네요👍 모든 지점이 다른 장점들을 가지고 있어서 다른 연습장 분위기도 느껴볼 겸 연습장을 골라서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네요!


2층 타석 전경

저는 2층 타석을 이용했는데 공이 날아가는 궤적이 잘 보입니다. 제 연습샷 한번 구경해 보실까요~?

 

2층에는 마사지샵도 자리하고 있으니 연습하시고 지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도 이득이지 않을까요?!🤗🥹

타석 연습을 하고 나면 3층에 숏게임 연습장을 방문해 보세요!! 쇼 골프 가양점에는 3층 실내에 어프로치 존과 퍼팅존이 있어요👍
음료 보관대와 옷걸이도 있고요 ㅎㅎ 주중 15분/ 주말 10 분으로 이용시간은 제한되어 있는 점은 참고해주세요. 다른 분들을 위한 양보!

 


숏게임 연습장에서 거리감을 연습해봐요

여기까지 봐주신 분들 감사하고 내용 차곡차곡 보신 김에 좋아요 꾹💕 눌러주세요👍 다음 주에는 야외 스크린으로 방문할 예정이에요 ㅎㅎ
이번 포스팅을 마치며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