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펜션, 호텔

[포천펜션] 포천 애견동반 가능 캘리포처니아에서 불멍까지 즐기기

by 허니르만 2023. 4. 19.
728x90
SMALL

포천 애견동반 펜션 캘리포처니아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허니르만입니다. 오늘은 포천 숙소 캘리포처니아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캘리포처니아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물도 맑고 공기도 좋은 포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애견동반이 가능한 펜션입니다. 서울에서 길도 잘되어 있어서 금방 갈 수 있어서 교외지역으로 나갈 때 접근성도 좋아서 인천이나 가평 쪽보다 더 편한 느낌입니다. 

캘리포처니아-입구
포천 애견동반 숙소 캘리포처니아


캘리포처니아는 애견동반이 가능한데 객실 중에 4개의 객실이 애견이 동반가능합니다. 난콩이야, 난말이야, 난 게야, 난빵이야 방이 있습니다. 애견동반은 1마리당 3만 원의 추가 금액이 발생하고 제가 방문했을 때는 이벤트로 2만 원으로 할인하고 있었습니다. (※ 구비물품 : 방석, 애견식기, 배변판, 애견샴푸) 저는 난 콩이야(너와 알코올 달콩) 101호 방에서 묵었습니다. 주차는 101호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캘리포처니아-분리수거장
캘리포처니아 분리수거장


건물 옆쪽에는 쓰레기를 분리수거할 수 있는 분리수거장이 잘 정돈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마트는 사장님께서 펜션 근처에 가장 가까운 마트를 안내해 주십니다.

애견 동반 안내

- 구비품목 : 방석, 애견식기, 배변판, 애견샴푸

- 15kg 미만 중소형견만 가능하며 5대 맹견(아메리칸 핏불테리어, 스테퍼드셔 테리어, 스테퍼드셔불테리어, 로트와일러, 도사견) 이외 믹스견종은 동반 불가입니다.

- 중성화 안된 애견은 매너벨트 부탁드립니다. 

캘리포처니아 룸 리뷰

캘리포처니아-거실
캘리포처니아 거실

캘리포처니아는 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내부도 깔끔하고 식탁과 탁 트인 통유리가 방안을 밝게 비춰줍니다. 거실과 부엌은 연결되어 있고 화장실과 방 2개가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얼마 안 된 것 같이 새것 같은 느낌입니다. 

객실-안내문
객실 안내문


냉장고 옆에는 객실 이용에 대한 안내문이 있습니다. 불멍시간은 9시까지, 매너타임 10시부터, 실내에선 냄새가 강한 음식 조리 금지 등의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바베큐장
바베큐장

입구 옆쪽으로는 테라스에 나무로 된 테이블과 함께 바비큐 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장비들이 잘 갖춰져 있으므로 바비큐를 먹을 때 잘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펜션의 거실에는 전자레인지, 밥솥, 커피포트가 있고 방 2곳에 각각 침대가 있고 안방에는 티브이와 침대 위 깨끗한 침구와 감성 돋는 예쁜 창문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애견물품-및-화장실
애견물품 및 화장실


화장실 앞에는 애견을 위한 쿠션, 배변판, 밥그릇, 샴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은 샴푸, 린스, 바디워시, 폼클렌징. 치약 등 샤워물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샤워부스도 잘 갖춰져 있고 내부는 예쁜 대리석으로 고급스럽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캘리포처니아-부엌
캘리포처니아 부엌


부엌에는 집기류와 냄비, 식용유, 간장, 소금, 후추, 참기름, 고춧가루 등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양념까지 섬세하게 잘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걱정 없이 방문해도 좋습니다. 

캘리포처니아 불멍 즐기기

마당에서-불멍
마당에서 불멍

캘리포처니아는 불멍이 가능하다 하여 오로라 가루를 준비하여 방문했습니다. 2만 원의 비용이 들고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모닥불과 의자를 준비해 주십니다. 불조심하면서 불멍을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만 포천 캘리포처니아 1박 2일 방문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