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펜션, 호텔

[제주애월숙소추천] 제주감성숙소 코니호텔 바다뷰 숙박 후기

by 허니르만 2023. 2. 21.
728x90
SMALL

제주애월 감성숙소 코니호텔

안녕하세요. 허니르만입니다. 오늘은 제주여행에서 묵었던 제주애월숙소 "코니호텔"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면 항상 숙소와 렌터카를 고민하고 여행코스를 어떻게 계획하느냐에 따라서 숙소 위치를 고려하게 됩니다. 대부분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애월을 많이 선택하는데 이번 여행은 저도 애월 쪽이었기 때문에 적당한 곳을 찾다가 제주애월 감성숙소로 알려진 "코니호텔"로 정하였습니다. 짧은 제주여행일정으로 공항주변인 애월 숙소로 코니호텔 위치는 만족했습니다.

지도상으로도 제주공항과 코니호텔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했고 제주공항에서 서쪽으로 바닷길을 따라 30분 좀 안되게 가면 아름다운 감성의 코니호텔이 보입니다. 코니호텔은 주변으로 관광지도 많고 호텔 앞으로는 바다가 펼쳐져 있어서 감성호텔로 불리는 것 같습니다.

코니호텔 입구

코니호텔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가문동길 79
전화번호 : 0507-1328-3194
홈페이지 : http://conyhotel.co.kr
오션뷰, 한라산뷰
출처 : 네이버 지도

 


저는 오후 비행기를 탔기때문에 도착후에 저녁식사를 마친 후 호텔 체크인을 진행했습니다.

코니호텔 키오스크


예약하면 예약문자로 예약번호와 입실 키오스크 체크인방법 안내문자를 발송해 줍니다. 입구에서 무인으로 셀프 체크인이 가능하도록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키오스크에 나오는 객실 뷰가 제주바다와 한라산이 눈에 보이는데 감성적입니다. 호텔 퇴실시간은 11시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코니호텔 내부
코니호텔 내부


302호를 배정받았고 방으로 들어가면 깨끗한 그레이톤의 분위기 깔끔한 인테리어가 반겨줍니다. 올라가는 계단에도 곳곳에 포토존도 있어서 더욱 감성적입니다.

코니호텔 어메니티


방 안에는 커피포트, 어메니티, 스타벅스 커피, 오설록티 그리고 제주도특산물인 감귤과즐과자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냉장고에는 물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코니호텔 화장실


화장실에는 샤워가운과 샤워용품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침에는 창밖으로 바다가 훤히 보이는 바다뷰였고, 일어나서 커피 한잔과 함께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필요한 모든 것들이 구비되어 있고 창밖 뷰도 감성적인 코니호텔을 제주도 방문하게 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