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펜션, 호텔

[휘닉스파크] 휘닉스파크 평창 한화리조트 숙소 정보 - 멍패커 / 관광곤돌라 / 강원도여행

by 허니르만 2023. 2. 6.
728x90
SMALL

휘닉스파크 평창 한화리조트 정보

안녕하세요. 허니르만입니다. 오늘은 주말여행에 방문했던 휘닉스파크 평창 한화리조트 멍패커 룸과 휘닉스평창 관광곤돌라 정보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저는 이번에 휘닉스평장 리조트를 방문하면서 휘닉스파크 숙소 한화리조트 평창에서 숙박하였습니다. 한화리조트 평창은 펫 동반이 가능하여 펫 프랜들리 리조트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위치는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좌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조트 위치가 스키장 주변에 있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지만 오르막과 내리막이 있고 둘러서 가야 하기 때문에 차량을 이용하는 편이 이동에 유리합니다. 도보로 걸어봤을 때는 대략 15분 이상 소요되었습니다.



휘닉스파크 평창 한화리조트

 

펫프린드리 리조트 평창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평창 (콘도, 리조트)
주소 : 강원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229-33
전화번호 : 033-334-6100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1:00
무선인터넷, 휘트니스, 주차장, 24시간 리셉션
출처 : 네이버 지도

1층 안내데스크

체크인 시간은 3시라서 시간 맞춰 방문했고 지하주차장에 주차 후 로비에서 번호표를 뽑고 체크인 순서를 기다립니다.

멍패커 입실기준

한화리조트는 펫동반이 가능해서 멍패커입실을 하려면 입실기준 반려견 키 재는 곳이 있습니다. 만약 펫동반을 하시는 분이면 같은 평형 기준으로 약 5만 원 정도 지불하면 멍패커 패키지로 소형견인 반려동물도 동반입장이 가능합니다. 하기의 링크를 참조하여 자세한 사항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객실안내 | 평창 | 리조트&테마파크 | Hanwha Resorts

 

객실안내 | 평창 | 리조트&테마파크 | Hanwha Resorts

스위트 멍패커 인체에 가장 적합한 기압상태로 생체리듬에 가장 좋으며 동식물이 살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고도 700m에 위치한 평창! 반려견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가져보세요 [반려견 입실 허

www.hanwharesort.co.kr

멍패커 정보

스위트 멍패커 정보 (출처 : 한화리조트 평창)
"인체에 가장 적합한 기압상태로 생체리듬에 가장 좋으며, 동식물이 살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고도 700m에 위치한 평창!" "반려견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가져보세요"
[반려견 입실 허용 기준]
체고 40cm, 10kg 미만 반려견(소형견)
객실정원 5 (반려견 1마리)
객실구성방 2, 욕실 2, 거실, 객실수 12
객실 내 PET반려견 침대, 친환경 전용 식기, 슬라이드, 배변패드 대형(5매), 클리너 테이프, 탈취제 비치

 

 

한화리조트 평창 1층 안내

우측편 안마의자&gs편의점
좌측 엘림커피숍

한화리조트 평창 건물로 오시면 핑크동과 레드동을 보실 수 있는데 체크인은 레드동에 있습니다. 레드동 1층 로비로 오시면 카운터 우측으로 GS편의점과 테이블, 기념품판매점, 안마의자가 있습니다. 좌측으로는 엘림커피숍이 있는데 체크인을 하시면 1% 할인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셔틀버스 시간표

한화리조트에서 스키장까지는 걸어가기에는 다소 부담이 되니 셔틀버스를 운행 중입니다. 실제로 스키장 주차장을 이용할 때 방문객이 많아서 주차하기가 많이 힘든 점이 있었습니다. 주변 스키렌털샵에서도 렌털 이후 스키장 이용을 하더라도 주차를 제한하고 있으니 계획을 잘 세우셔서 이동하셔야겠습니다.(스키렌털샵에서 렌털하면 주차가 가능하다는 렌털샵도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을 돌아보면 2월 이벤트와 조식뷔페 할인 이벤트 내용도 곳곳에 붙어있습니다.

2월 이벤트 정보

한화 2월 굿바이 스키이벤트정보
1. 대관령 한우 구매 시 체크아웃 연장가능 (2시까지)
2. 치킨마니아 이용고객 조식뷔페 할인 : 12,000원
3. 조식뷔페 및 스키샵 이용고객 서로 할인가격 이용가능

강원도 안내 지도 및 평장 지도 안내

강원도 관광 안내지도


한 편엔 강원도 관광 안내 지도와 평창 지도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스키장 이용 외에 강원도 여행계획이신 분들께 도움이 될까 하여 공유드립니다. 관광지도가 필요하신 분은 확인해 주세요.

한화리조트 평창 객실내부

객실 문 앞

저는 17층을 배정받았습니다. 엘리베이터를 내리면 넓은 공간들과 자연채광이 눈에 들어옵니다. 제가 배정받은 숙소 룸은 스위트 로열 평형이었습니다.

입구쪽 화장실
입구쪽 작은방
거실 옆 큰방
큰방 화장실

들어가자마자 좌측은 화장실, 우측은 작은방이 있고 거실과 큰방이 있습니다. 한화리조트 평창에는 방 2, 화장실 2, 거실구조의 스위트 평형이 300호실 정도 있습니다.(멍패커 스위트는 12호실입니다.) 작은방에는 침대가 없어서 온동방에서 자야 하고 깨끗한 침구류가 붙박이 장안에 있습니다. 큰방에는 침대와 화장실이 있는데 안방 화장실에는 샤워가 불가능합니다. 세면대밖에 없으니 참고해주셔야 합니다. 남녀혼숙이거나 커플끼리 오는 경우 씻는 것이 불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거실 및 부엌

거실과 부엌은 연결된 공간이고 거실에는 소파와 TV, 부엌에는 기본 식기류, 냉장고, 조리기구가 있습니다. 냉장고 안에는 텅 비어있습니다. 조미료나 물은 따로 챙기셔서 방문하셔야 합니다. 인덕션도 있어서 조리도 가능하지만, 조미료는 다 챙겨 오셔야 합니다.

외부 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는 외부 복도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사용이 필요하시면 문을 열고 나가서 조리하고 들어오셔야 합니다.

부대업장 안내문

부대업장 안내문

체크인을 하면서 받은 부대업장 안내문입니다. 스키장 리프트권 할인금액 안내도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숙소 안내 포스팅 마지막으로 외부 풍경 사진 공유드리겠습니다.

외부 뷰


 

 

휘닉스파크 불사조 리프트 곤돌라 정보

불사조 리프트 정보

휘닉스파크 불사조 리프트 곤돌라
주소 : 강원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
영업시간 : 월수목금 09:00 ~ 16:00
토일 09:00 ~ 19:30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 1588-2828
가격정보 : 대인 12,000원 / 소인 10,000원
네이버 예매 시 최대 17% 할인

관광곤돌라 펫이용 정보


평창 애견동반여행으로 멍패커 룸 이용을 하신다면 관광곤돌라를 이용하여 휘닉스파크 스키장의 산 정상을 산책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이용 시 곤돌라 탑승 스키장 이용객이 많이 있기 때문에 관광곤돌라를 이용하신다면 옆쪽의 줄을 이용하신다면 빠르게 탑승이 가능합니다. 이만 휘닉스파크 숙소 한화리조트 평창 애견동반여행 멍패커 룸정보와 관련 관광곤돌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겨울스포츠가 막바지가 가까워지는데 겨울 스포츠 즐겁게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LIST